대한내분비학회 소식지

대한내분비학회 홈페이지

윤현구 신임 회장

  존경하는 대한내분비학회 회원님, 안녕하십니까?

  대한내분비학회 27대 회장으로 선임된 윤현구입니다. 1982년 대한내분비학회가 창립 된 후 35년이 되었습니다. 그 동안 학회 회원분들의 노력과 도움으로 최근에는 국제학회 개최, 학술지의 SCOPUS등재 등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. 늘 배우는 마음으로 참석하여 많은 내용을 배워 온 학회에서 회장을 맡게 되어 대단한 영광이며, 역대 회장님, 이사장님 및 위원장님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지 매우 막중한 책임감을 갖게 됩니다.

  앞으로도 지난 35년간 발전시켜온 학회를 유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, 내분비학의 임상 및 연구분야의 발전과 지원을 위하여 이사장님 및 각 위원회 위원장님들과 힘을 합쳐 노력하겠습니다. 고령화로 인한 내분비관련질환의 증가는 개인적, 사회적 및 경제적 측면에서 많은 문제가 될 것으로 예측되므로 학회에서는 관련기관과의 협조를 통하여 올바른 질환 정보를 홍보하여 국민 건강의 증진을 위하는 학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  학회는 학회임원들만의 노력으로 발전을 할 수 없으므로, 회원님들과 의견 및 정보교환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는 학회가 되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  끝으로 현재의 대한내분비학회가 되도록 이끌어 주시고 많은 노력을 해주신 역대 회장님, 이사장님, 및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, 계속 발전하는 학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 감사합니다.

2017년 1월
대한내분학회 회장 윤 현 구

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한국사회복지회관 르네상스타워 빌딩 9층 901호 (우) 04195    Tel : 02-714-2428 / 716-2428
Fax : 02-714-5103     E-mail : endo@endocrinology.or.kr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106-82-31113     대표자 : 김동선

Copyright(c) Korean Endocrine Society. All rights reserved.